특수윤활제

 
[NICHIMOLY] 검사용 페이스트 및 스프레이(광명단대체)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9:35  조회 : 2,025회 

 

11.jpg

상품명

레드 터치 페이스트 / Red Touch Paste

제품 설명

니찌모리 레드 터치 페이스트는 납 화합물과 같은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합면 검사제 입니다.

특징

광명 적색(광명단) 등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안료와 합성 오일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작업 환경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고 균일하고 선명한 피막을 만들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보다 정확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작업성이 좋은 스프레이 타입 ( 
레드 터치 스프레이 )도 있습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용도

기어치면 검사, 공작기계 베드 검사, 대형 밸브 검사, 기타 각종 습동면 검사

대표 성상표

외관 적색
기유 합성유
고체 윤활제 이황화 몰리브덴
증주제 리튬
주도 330

 

11_1.jpg

상품명

블루 터치 페이스트 / Blue Touch Paste

제품 설명

니찌모리 블루 터치 페이스트는 납 화합물과 같은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합면 검사제 입니다..

특징

광명 적색 등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안료와 합성 오일을 주원료로하고 있으며, 작업 환경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고 균일하고 선명한 피막을 만들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보다 정확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BC 계 및 알루미늄 계 등의 비철금속 계의 명중 검사에 적합합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용도

기어치면 검사, 공작기계 베드 검사, 대형 밸브 검사, 기타 각종 습동면 검사

대표 성상표

외관 파란색
기유 합성유
고체 윤활제 이황화 몰리브덴
증주제 리튬
주도 330


11_2.jpg

상품명

레드 터치 스프레이 / Red Touch Spray

특징

납 화합물을 포함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고체 윤활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윤활 성능도 있습니다. 레드 터치 페이스트를 에어로졸 (스프레이)화한 제품으로 작업성이 우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