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페이스트 제품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9:14  조회 : 2,034회 

이황화 몰리브덴을 비롯한 고체 윤활제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시키기 위해, 고농도로 배합 한 특수 윤활제입니다. 주로 조립 용 윤활제, 볼트 · 너트의 씹힘 및 소부 방지제로 사용되지만 저속 고하중의 접동부의 윤활유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품명

제품 설명

A Paste

이황화 몰리브덴을 초 고농도로 배합한 최고급의 페이스트 제품. 대형 볼​​트 소부 방지용입니다.

B Paste

저점도의 기유를 원료로 한 라이트로드 장비 소부 방지 윤활제. 건설 기계 접동부에 최적.

C Paste

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하여, 볼트 너트의 소부 씹힘 방지, 중장비 운전 등에 최적의 페이스트입니다.

ME Paste

이황화 몰리브덴과 흑연 흰색 고체를 고농도로 배합한, 광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OC Paste

고온의 윤활성, 방수성이 뛰어난 소부 방지 효과뿐만 아니라, 고온 장시간의 윤활 (접동면)에 적합한 제품.

S Paste 50

도포성이 뛰어난 이황화 몰리브덴 페이스트 제품. 붓 칠에 적합합니다.

Paste 560

작업성이 뛰어난 튜브 이황화 몰리브덴 페이스트 제품.

PG Paste

특수 합성 오일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200 ℃의 환경 하에서도 유분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는 고온 소부 방지제입니다.

MR Paste

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합성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RS Paste

여러 백색 고체를 고농도로 배합한 합성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수지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Riverson Paste 41

금속끼리뿐만 아니라 금속과 수지의 윤활에 적합한 백색 페이스트 입니다. 수지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DB Paste 100N

여러 특수 미립자 금속을 고농도로 배합한 내열 내고온 페이스트 입니다. 초고온 환경에 적합합니다.

DB Paste 200N

여러 특수 미립자 금속을 고농도로 배합한 페이스트 입니다. 초고온 환경에 적합합니다.

Red Touch Paste

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 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Blue Touch Paste

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 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DB PASTE 100N

· 여러 종류의 금속 분말을 배합한 내열성 페이스트 입니다. 
· 내 약품성 · 내 부식성이 뛰어나 악조건 하에서도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