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오일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9:11  조회 : 2,011회 

니찌모리 오일 제품은 초미립자의 이황화 몰리브덴 (MoS 2) 및 유기 몰리브덴, 불소 수지 분말 등을 고급 오일에 분산시킨 고품질의 윤활 오일입니다. 

일반 윤활 오일에서는 대응이 곤란한 고온, 저온, 높은 하중 등의 가혹한 조건에서도 열화가 적고, 각종 기계의 트러블 방지, 수명 연장에 기여합니다.


1. 다목적 용 오일
품명제품 설명
MS 오일 # 10, # 20, # 30, # 40 / MS Oil # 10, # 20, # 30, # 40범용 타입의 2 황화 몰리브덴 배합 오일. 베어링, 기어 등의 장기 윤활 및 소부 방지, 각종 기계의 습동면의 마모 나 스틱 슬립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MP-40 오일 / MP-40 Oil유기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오일. 검은색 기름을 싫어하는 곳에 사용. 첨가제로도 사용 가능하고, 탭 홀더와 딥 드로잉의 씹힘 방지, 인쇄 기계의 윤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40S 오일 / MP-40S Oil범용 타입의 유기 몰리브덴 오일. 상기 MS 오일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 비 흑색의 오일입니다.
APPLUBE고성능 합성 오일에 PTFE를 분산시킨 만능형 윤활 오일입니다. 수지에 대한 영향도 적고, 무색, 무취. 기계 장치를 더럽 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어 용 오일
기어 오일 # 90 · # 140 · # 220 · # 320 · # 460 / Gear oil # 90, # 140, # 220, # 320, # 460이황화 몰리브덴 입자를 균형있게 배합 한 기어 오일입니다. 내압성이 우수하고 열처리 및 이상 마모 방지 효과. 각종 대형 기계, 대형 차량, 킬른, 권상 기계 등 높은 하중이 걸리는 감속기 용 오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TO-80 오일 / LTO-80 Oil고성능 합성 오일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 한 가혹한 한랭지 기어 오일입니다. 한랭지에서 사용되는 대형 건설 기계 등의 감속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고온 용 오일
PGL 오일 / PGL Oil고성능 합성 오일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 한 고온 용 오일. 장기간 사용에도 잔류 물은 매우 적고, 고온 (200 ℃ 이상)에서 건조 윤활로 전환합니다. 건조로 컨베이어 체인 등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PGL : 저점도 타입, PGH : 고점도 타입.
PGH 오일 / PGH Oil고성능 합성 오일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 한 고온 용 오일. 장기간 사용에도 잔류 물은 매우 적고, 고온 (200 ℃ 이상)에서 건조 윤활로 전환합니다. 건조로 컨베이어 체인 등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PGL : 저점도 타입, PGH : 고점도 타입.
HTC 오일 50 / HTC Oil 50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 한 고온 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50A는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하지 않은 무색 투명 타입.
HTC 오일 50A / HTC Oil 50A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 한 고온 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50A는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하지 않은 무색 투명 타입.
HTC 오일 S150A / HTC Oil S150A고온에서의 안정성이 뛰어난 최고급의 고온 오일. 고온에서의 점도의 변화와 잔류 물 발생이 적고, 증발량도 적기 때문에, 급지 간격의 연장, 오일의 사용량 절감에 기여합니다.
4. 체인 용 고 점성 오일
JK 오일 / JK Oil초고점도 체인 전용 오일. 부착성이 좋고 늘어져 떨어지는 단단위한 각종 장치, 입체 주차장, 유희 기기 등의 체인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JC 오일 / JC Oil위 JK 오일을 용제 희석하여 침투성을 향상. 도포 후 핀과 부시 사이에 빠르게 침투 한 후 용제가 휘발 뛰어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5. 침투 · 방수 오일
LAP 오일 / LAP Oil윤활성, 내마모성, 내식성이 뛰어난 만능 형 윤활 오일. 각종 기계의 습동면 요청에 적합합니다.
LAP-S 오일 / LAP-S Oil침투성이 매우 뛰어난 오일에 물 치환 형 방청제 및 유기 몰리브덴을 첨가 한 '침투 방청 윤활제 " 녹 등으로 고착 된 나사류의 탈착 부품의 단기 방청에 최적입니다.
6. 식품 기계 용 오일
OCE @ N FO / OCE @ N FO화이트 미네랄 오일을 베이스로 한 범용 오일입니다. 무미 무취이므로 식품 가공 공장의 넓은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수성이 우수합니다. NSF-H1 등급.
OCEN @ PO / OCEN @ PO식용 유지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가장 안전성이 확보 된 오일입니다.기존의 식용 유지에 비해 산화 안정성, 윤활 성능, 어는점 등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NSF-3H, H3 등급.
OCE @ N SO # 100특수 합성 오일베이스로 고온에서 저온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있는 고성능 윤활용 오일
OCE @ N BO ♯ 150 ♯ 220 ♯ 460내마모성 및 내식성이 뛰어난 무미, 무취의 액체 파라핀 계 오일입니다. 각종 식품 기계 기어 및 체인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OCE @ N SO-G # 220NSF H1에 등록 된 감속기 용 기어 오일입니다. 기계 안정성, 산화 안정성이 뛰어나 광범위한 온도 (-30 ~ 200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7. 로프 용 오일
로프 라이프 / Rope Life부착성, 내식성이 뛰어난 와이어 로프 용 오일. 장기간 지속성을 발휘하고 기온 상승시에도 적하하는 일도 없습니다.
8. 오일 첨가제
MC 오일 / MC Oil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 한 윤활 첨가제, 터빈 오일, 기계 오일 등의 일반 산업용 오일에 첨가하여 사용. 극압성 향상, 시운전, 발열 방지 등에 효과적입니다. 보통 10 % 첨가.
MG 오일 / MG Oil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 한 기어 오일의 첨가제. 기어의 발열, 이상 마모에 효과적입니다. 보통 10 % 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