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수지 * 고무성형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9:02  조회 : 2,267회 
품 명제품 설명
CRS-831​​ 스프레이 / CRS-831​​ Spray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수지용 백색 기름을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 전기 정밀 기기의 수지기구 부품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NIC 드라이 윤활 스프레이 Ⅱ / NIC Dry Lubricant Spray ⅡPTFE를 배합한 반 건조 형 코팅 타입의 윤활 스프레이입니다. 유분이 스며드는 등의 걱정이 없고, 이젝터 핀 등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NIC 금형 방수제 스프레이 (그린) / NIC Mold Keeper Spray (Green)금형의 장기 보관 방청용으로 개발된 반 건조 형으로, 초박막 대체 가능 방수제 스프레이입니다. 제거성이 좋으므로 작업의 효율화를 도모합니다. 투명 타입의 "클리어"고 유색 타입의 「그린」를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NIC 금형 방수제 스프레이 (클리어) / NIC Mold Keeper Spray (Clear)금형에 묻은 기름이나 먼지를 강력하게 제거 할 수있는 금형 전용 속건성 세정제 스프레이입니다. 유기 용제 중독 예방 규칙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NIC 금형 세정제 스프레이 / NIC Mold Cleaner Spray금형에 묻은 기름이나 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는 금형 전용 속건성 세정제 스프레이입니다.
NIC 가스 및 제거 스프레이 / NIC Heavy Duty Mold Cleaner Spray각 수지의 가스 야니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가스와 전용 제거제 스프레이입니다.
OC 붙여 넣기 / OC Paste고온의 윤활성, 방수성이 뛰어난 소부 방지 효과뿐만 아니라, 고온 장시간의 윤활 (접동면)에 적합한 제품.
Riverson Paste 41금속끼리뿐만 아니라 금속과 수지의 윤활에 적합한 백색 페이스트입니다. 수지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OC 페이스트 스프레이 / OC Paste Spray특수 복합 기반으로 한 내열성, 내수성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소부 방지제. 장기간 고온에 노출되는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DM-570 스프레이 / DM-570 Spray불소 수지를 배합한 백색 반투명의 건조 피막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고무 우레탄 등의 성형시의 이형과 수지 부품의 접동면의 윤활에 적합합니다.
RS Paste여러 백색 고체를 고농도로 배합한 합성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수지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레드 터치 페이스트 / Red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블루 터치 페이스트 / Blue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DM-523H / DM-523H대 환경성이 뛰어난 고급 타입의 제품입니다. 경하중용.
DM-530 / DM-530침전이 적고 작업성이 좋은 제품으로, 윤활, 저온성이 우수합니다. 중하중용.
DM-1730X / DM-1730X범용 타입의 제품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하중용.
DM-1750X / DM-1750X윤활성과 소음방지를 겸비한 만능형 제품입니다. 중하중용.
DM-1770X / DM-1770X소음방지가 뛰어난 제품으로, 수지 기어 등에 적합합니다. 고하중용.
DM-2800XB / DM-2800XB백색의 수지의 도포 확인이 용이한 청색 착색 제품입니다. 고하중용.
레드 터치 스프레이 / Red Touch Spray레드 터치 페이스트를 스프레이 화 한 제품. 작업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ST-1 / TRIBON ST-1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AR-2 / TRIBON AR-2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방청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LCO / TRIBON LCO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내 약품성 · 내열성 ·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HV-1 / TRIBON HV-1불소 오일 중에서도 고성능 오일을 베이스로 한 증발량이 낮은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진공 하에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KE-25W초저온용으로 개발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KE-79W저온에서 고온까지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증발량이 낮고 내구성 그리스입니다.
DM-820 스프레이 / DM-820 Spray무기계 바인더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 범위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열성 (500 ℃), 대 약품성, 내유성이 우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