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제지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8:45  조회 : 2,020회 
품명제품 설명
OCS EP / OCS EP Grease특수 복합 비누 조제로 한 광유계 윤활유입니다. 내수성 · 전단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OCM 그리스 / OCM Grease상기 OCS EP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해, 내마모성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HTC 오일 50 / HTC Oil 50

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HTC 오일 50A / HTC Oil 50A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50A는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하지 않음. 무색 투명 타입.
HTC 오일 S150A / HTC Oil S150A고온에서의 안정성이 뛰어난 최고급의 고온 오일. 고온에서의 점도의 변화와 잔류물 발생이 적고, 증발량도 적기 때문에, 급지 간격의 연장, 오일의 사용량 절감에 기여합니다.
토라이본 ST-1 / TRIBON ST-1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AR-2 / TRIBON AR-2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방청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LCO / TRIBON LCO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내 약품성 · 내열성 ·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APPLUBE Ⅱ Spray고성능 합성유에 PTFE를 분산시킨 만능형 윤활 오일을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 수지에 대한 영향도 적고, 무색, 무취. 기계 장치를 더럽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