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중고업용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8:44  조회 : 1,911회 
품 명제품 설명
OC 페이스트 / OC Paste고온의 윤활성, 방수성이 뛰어난 소부 방지 효과뿐만 아니라, 고온 장시간의 윤활 (접동면)에 적합한 제품.
S 페이스트 50 / S Paste 50도포성이 뛰어난 이황화 몰리브덴 페이스트 제품. 붓 칠에 적합합니다.
PG 페이스트 / PG Paste특수 합성유를 베이스로하고 있으며, 200 ℃의 환경하에서도 유분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는 고온 소부 방지제입니다.
DB 페이스트 100N / DB Paste 100N여러 특수 미립자 금속을 고농도로 배합한 내열 내고온 페이스트입니다. 초고온 환경에 적합합니다.
DB 페이스트 200N / DB Paste 200N여러 특수 미립자 금속을 고농도로 배합한 페이스트입니다. 초고온 환경에 적합합니다.
OG 그리스 / OG Grease특수 우레아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오픈 기어용 그리스입니다.
IN 그리스 10S / IN 10S와이어용으로 개발한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그리스입니다.
AC 그리스 / AC Grease알루미늄 복합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열 안정성, 내수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제철소 내 설비에 최적입니다.
SUM 그리스 / SUM Grease우레아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내열용 그리스입니다. 산화 안정성이 뛰어나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OCS EP / OCS EP Grease특수 복합 비누 조제로 한 광유계 윤활유입니다. 내수성 · 전단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OCM 그리스 / OCM Grease상기 OCS EP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해, 내마모성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NEW-SL PS-70프레팅 대책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합성유를 베이스로, 고하중 방수 방청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NEW-SL PM-70프레팅 대책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미네랄 오일이 기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높은 하중 방수 방청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MS 오일 # 10, # 20, # 30, # 40 / MS Oil # 10, # 20, # 30, # 40범용 타입의 이황화 몰리브덴 배합 오일. 베어링, 기어 등의 장기 윤활 및 소부 방지, 각종 기계의 습동면의 마모나 스틱 슬립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PGL 오일 / PGL Oil고성능 합성유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 장기간 사용에도 잔류물은 매우 적고, 고온 (200 ℃ 이상)에서 건조 윤활로 전환합니다. 건조로 컨베이어 체인 등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PGL : 저점도 타입, PGH : 고점도 타입.
PGH 오일 / PGH Oil고성능 합성유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 장기간 사용에도 잔류 물은 매우 적고, 고온 (200 ℃ 이상)에서 건조 윤활로 전환합니다. 건조로 컨베이어 체인 등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PGL : 저점도 타입, PGH : 고점도 타입.
HTC 오일 50 / HTC Oil 50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HTC 오일 50A / HTC Oil 50A합성유와 광유를 높은 밸런스로 혼합하여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용 오일로 증발 감량이 적고, 고온에서도 젖은 상태로 윤활 효과를 발휘합니다. 50A는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하지 않음. 무색 투명 타입.
HTC 오일 S150A / HTC Oil S150A고온에서의 안정성이 뛰어난 최고급의 고온 오일. 고온에서의 점도의 변화와 잔류물 발생이 적고, 증발량도 적기 때문에, 급지 간격의 연장, 오일의 사용량 절감에 기여합니다.
로프 라이프 / Rope Life부착성, 내식성이 뛰어난 와이어 로프용 오일. 장기간 지속성을 발휘하고 기온 상승시에도 적하 하는 일도 없습니다.
OC 페이스트 스프레이 / OC Paste Spray내열성, 내수성 그리스.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소부 방지제. 장기간 고온에 노출되는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Zinc Spray아연 분말을 고농도로 배합한 고성능 방수 페인트 스프레이입니다. 선박, 교량, 건축 자재의 용접 후 방청 기초제로 사용됩니다.
A 페이스트 / A Paste이황화 몰리브덴을 초 고농도로 배합한 최고급의 페이스트 제품. 대형 볼트 소부 방지용입니다.
B 페이스트 / B Paste저점도의 기유를 원료로 한 라이트로드 장비 소부 방지 윤활제. 건설 기계 접동부에 최적.
C 페이스트 / C Paste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볼트 너트의 소부 씹힘 방지, 중장비 등에 최적의 페이스트입니다.
ME 페이스트 / ME Paste이황화 몰리브덴과 흑연 흰색 고체를 고농도로 배합한, 광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페이스트 560 / Paste 560작업성이 뛰어난 튜브 이황화 몰리브덴 페이스트 제품.
레드 터치 페이스트 / Red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블루 터치 페이스트 / Blue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LI 그리스 / LI Grease기계적 안정성이 뛰어난 범용 다목적 그리스. 소형 건설 기계와 공작 기계 등의 베어링 부에 윤활에 최적입니다.
S 그리스 / S Grease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범용 다목적 그리스입니다.
베어링 그리스 / Bearing Grease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베어링 그리스입니다.
L 그리스 / L Grease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일반 리튬 그리스입니다.
BS 그리스 / BS Grease내열성, 내후성이 뛰어나 그리스에 특수 폴리머와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해, 부착성 및 내마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크레인의 붐 부 등에 최적입니다.
IL-151, 152 그리스 / IL-151, 152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리튬 그리스에서 고하중, 충격 하중을 받는 슬라이드 부에 적합한 윤활유입니다.
SN 그리스 030,031,032 / SN Grease 030,031,032벤톤계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내열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적점이 없고, 고온 조건 하에서도 연화하지 않습니다.
SN 그리스 100,101,102,103 / SN Grease 100,101,102,103상기 SN 그리스 (031,032)의 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그리스입니다. 내마모성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LT-1 그리스 / LT # 1혼합유를 베이스로 한 한랭지용 만능 그리스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해, 극압성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MP-40 오일 / MP-40 Oil유기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오일. 검은 색 기름을 싫어하는 곳에 사용. 첨가제로도 사용 가능하고, 탭 홀더와 딥 드로잉의 씹힘 방지, 인쇄 기계의 윤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40S 오일 / MP-40S Oil범용 타입의 유기 몰리브덴 오일. 상기 MS 오일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 비 흑색의 오일입니다.
기어 오일 # 90 · # 140 · # 220 · # 320 · # 460 / Gear oil # 90, # 140, # 220, # 320, # 460이황화 몰리브덴 입자를 균형있게 배합한 기어 오일입니다. 내압성이 우수하고 열처리 및 이상 마모 방지 효과. 각종 대형 기계, 대형 차량, 킬른, 권상 기계 등 높은 하중이 걸리는 감속기 용 오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P 오일 / LAP Oil윤활성, 내마모성, 내식성이 뛰어난 만능형 윤활 오일. 각종 기계의 습동면 요청에 적합합니다.
LAP-S 오일 / LAP-S Oil침투성이 매우 뛰어난 오일에 물 치환형 방청제 및 유기 몰리브덴을 첨가한 '침투 방청 윤활제 " 녹 등으로 고착 된 나사류의 탈착 부품의 단기 방청에 최적입니다.
MC 오일 / MC Oil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윤활 첨가제, 터빈 오일, 기계 오일 등의 일반 산업용 오일에 첨가하여 사용. 극압성 향상, 길들이기, 발열 방지 등에 효과적입니다. 보통 10 % 첨가.
MG 오일 / MG Oil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기어 오일의 첨가제. 기어의 발열, 이상 마모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보통 10 % 첨가.
페이스트 스프레이 / Paste Spray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 배합한 소부 방지 스프레이입니다. 기계의 조립시 볼트 너트의 소부 방지에 최적입니다.
ME 페이스트 스프레이 / ME Paste Spray이황화 몰리브덴과 흑연을 배합한 소부 방지 스프레이입니다. "페이스트 스프레이」보다 저렴하고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LAP-R3 스프레이 / LAP-R3 Spray유기 몰리브덴을 배합한 벤톤 계 그리스 스프레이 화 한 제품으로, 극압성, 부착성이 우수합니다. 자동차, 건설 기계, 공작 기계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도모스 AS-03 윤활유 스프레이 / ADMOS AS-03 Grease Spray내열성, 내수성이 매우 우수한 우레아계 그리스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 물의 혼입이 우려되는 곳이나 장시간 고온에 노출되는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어 콘 스프레이 / Gear Compound Spray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높은 점성의 기어 콤파운드를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 건설 기계 및 하역 크레인, 각종 대형 기계의 오픈 장치, 와이어 로프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LAP 스프레이 / LAP Spray유기 몰리브덴 함유 극압성, 내마모성, 내식성이 뛰어난 오일을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각종 기계의 습동면의 윤활에 최적입니다.
아도모스 AS-01 오일 스프레이 / ADMOS AS-01 Oil Spray침투성이 매우 뛰어난 오일에 물 치환형 방청제 및 유기 몰리브덴을 첨가한 침투 방청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녹 등으로 고착 된 나사류의 탈착 부품의 단기 방청에 최적입니다.
RM-20W특수 왁스 타입의 반 건조 가능 방청제입니다. 각종 부품 및 장비 기계의 장기 방청에 적합합니다.
레드 터치 스프레이 / Red Touch Spray레드 터치 페이스트를 스프레이 화 한 제품. 작업성이 우수합니다.
M-5 분말 / M-5 Powder이황화 몰리브덴은 고체 윤활제로서 탁월한 마찰 계수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윤활제는 충분한 윤활 효과를 기대할 수없는 가혹한 조건 하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 기름, 오일 등의 유지 제품, 수지, 고무 부품, 마찰제 등의 원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A 파우더 / A Powder
C 파우더 / C Powder
T 파우더 / T Powder
토라이본 ST-1 / TRIBON ST-1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AR-2 / TRIBON AR-2불소 오일을 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방청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LCO / TRIBON LCO불소 오일을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 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내 약품성 · 내열성 ·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HV-1 / TRIBON HV-1불소 오일 중에서도 고성능 오일을 베이스로 한 증발량이 낮은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진공 하에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KE-25W초저온 용으로 개발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KE-79W저온에서 고온까지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증발량이 낮고 내구성 그리스입니다.
DM-100 / DM-100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범용 타입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상온 (실온)에서 경화하기 때문에 쉽게 도장 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졸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도 있습니다.
DM-204 / DM-204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열 경화형 범용 타입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비교적 경하 조건에서 장기간 윤활 효과를 필요로 하는 부품 등에 최적입니다.
DM-300 / DM-300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무공해성 방청 안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장기 방청성과 내하중성이 우수합니다.
DM-671BK / DM-671BKPTFE 배합의 고경도, 고 내식성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식성과 낮은 마찰 계수를 양립 해, 절연성도 우수합니다. 흑색 타입.
DM-100 스프레이 / DM-100 Spray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건조 피막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적응 운전시 붙음 방지, 먼지 나 증기 등의 환경에서 오일 윤활제를 사용할 수 없을 때의 윤활에 적합합니다.
DM-820 스프레이 / DM-820 Spray무기계 바인더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 범위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열성 (500 ℃), 대 약품성,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LAP-S 스프레이 / LAP-S Spray침투성이 매우 뛰어난 오일에 물 치환형 방청제 및 유기 몰리브덴을 첨가한 침투 방청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녹 등으로 고착 된 나사류의 탈착 부품의 단기 방청에 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