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윤활제

 
[NICHIMOLY] 자동차 부품용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9-01 18:00  조회 : 1,910회 
파우더 제품
품 명제품 설명
M-5 분말 / M-5 Powder이황화 몰리브덴은 고체 윤활제로서 탁월한 마찰 계수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윤활제는 충분한 윤활 효과를 기대할 수없는 가혹한 조건 하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름, 오일 등의 유지 제품, 수지, 고무 부품, 마찰제 등의 원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A 파우더 / A Powder
C 파우더 / C Powder
T 파우더 / T Powder
페이스트 제품
품 명제품 설명
RS Paste여러 백색 고체를 고농도로 배합한 합성유 기반 페이스트입니다. 수지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레드 터치 페이스트 / Red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블루 터치 페이스트 / Blue Touch Paste납을 포함하지 않는 안전한 접합면 검사용 페이스트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을 함유하고 윤활성도 있습니다. (청색으로써 동합금,알미늄 등 비철금속에 적합합니다.)
그리이스 제품
품 명제품 설명
TC-5 그리스 / TC-5유기 몰리브덴 배합의 알루미늄 복합 그리스입니다. 소량의 도포에도 방청성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SN 그리스 030,031,032 / SN Grease 030,031,032벤톤계 그리스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내열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적점이 없고, 고온 조건 하에서도 연화하지 않습니다.
SN 그리스 100,101,102,103 / SN Grease 100,101,102,103상기 SN 그리스 (031,032)의 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한 그리스입니다. 내마모성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SI 그리스 / SI Grease범용 타입의 실리콘 글루 스입니다. 저온에 우수한 수지 부품에도 악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SIM 그리스 / SIM Grease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실리콘 그리스입니다. 극압 및 저온성이 뛰어나 수지 부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SIF 그리스 / SIF Grease특수 백색 고체 윤활제를 배합한 실리콘 그리스입니다. 윤활 성능 및 저온에서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토라이본 ST-1 / TRIBON ST-1불소 오일을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AR-2 / TRIBON AR-2불소 오일을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녹 화학 내열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LCO / TRIBON LCO불소 오일을베이스로 PTFE를 증가 분배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온에서도 연화 유동하지 않고, 내 약품성 · 내열성 ·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토라이본 HV-1 / TRIBON HV-1불소 오일 중에서도 고성능 오일을 베이스로 한 증발량이 낮은 불소 그리스입니다. 고진공 하에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KE-25W초저온 용으로 개발한 불소 그리스입니다.
KE-79W저온에서 고온까지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증발량이 낮은 내구성 그리스입니다.
CRS 그리스 / CRS Grease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범용 수지용 윤활유입니다. 저온 특성이 뛰어나 광범위한 온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CRS-701 그리스 / CRS-701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수지용 고하중 그리스입니다.
CRS-811 그리스 / CRS 811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내마모성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CRS-841 그리스 / CRS 841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내구성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CRS-842 그리스 / CRS 842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내구성이 뛰어난 그리스입니다.
CRS-872 그리스 / CRS-872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저온용 그리스입니다. 저온 시의 낮은 토크를 적응하고 있습니다.
리카 렉스 15 / RIKAREX 15고점도 오일을 베이스로 한, 수지 부품의 소음에 적합한 윤활유입니다.
리카 렉스 42 / RIKAREX 42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비확산성이 뛰어난 특수 그리스입니다.
CVT 그리스 / CVT Grease특수 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초고점도 그리스입니다. 온도에 따른 토크 변화가 없기 때문에 토크 관리와 소음방지에 적합합니다.
TN 컨트롤 43 / TN Control 43특수 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초고점도 그리스입니다. 고체 윤활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윤활 소음 마모 방지에 적합합니다.
ECD 그리스 / ECD Grease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내열성, 저온성이 뛰어난 특수 정전기 방지 통전 그리스입니다.
PSY 그리스 / PSY Grease특수 합성유를 베이스로 한 전기 접점용 그리스. 접점의 전기 저항을 안정시키고 접촉부의 산화 황화 전 카리 에스를 방지합니다.
APPLUBE고성능 합성유에 PTFE를 분산시킨 만능형 윤활 오일입니다. 수지에 대한 영향도 적고, 무색, 무취. 기계 장치를 더럽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 (건조 피막) 제품
품 명제품 설명
DM-100 / DM-100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범용 타입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상온(실온)에서 경화하기 때문에 쉽게 도장 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졸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도 있습니다.
DM-204 / DM-204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열 경화형 범용 타입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비교적 경하 조건에서 장기간 윤활 효과를 필요로하는 부품 등에 최적입니다.
DM-300 / DM-300이황화 몰리브덴을 고농도로 배합 한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무공해성 방청 안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장기 방청성과 내하중성이 우수합니다.
DM-671BK / DM-671BKPTFE 배합의 고경도, 고 내식성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식성과 낮은 마찰 계수를 양립해, 절연성도 우수합니다. 흑색 타입.
DM-671GR / DM-671GRPTFE 배합의 고경도, 고 내식성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식성과 낮은 마찰 계수를 양립해, 절연성도 우수합니다. 녹색 타입.
DM-673S / DM-673SPTFE와 스테인레스 호일을 배합한 고경도, 고 내식성의 특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특수 뼈대 처리와 결합하여 매우 우수한 내식성을 발휘합니다. (염수 분무 시험 4000 시간 발장 없음) 도막 경도가 높고 (연필 경도 7H) 손상 어려운 피막을 형성합니다.
DM-901BK / DM-901BK이황화 몰리브덴 및 PTFE를 배합 한 고성능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이황화 몰리브덴이 지닌 뛰어난 내하중성 및 PTFE 의 뛰어난 윤활성을 모두 가진 제품입니다.
세미 드라이 제품
품 명제품 설명
DM-523H / DM-523H대 환경성이 뛰어난 고급 타입의 제품입니다. 경하중용.
DM-530 / DM-530침전이 적고 작업성이 좋은 제품으로, 윤활, 저온성이 우수합니다. 중하중용.
DM-1730X / DM-1730X범용 타입의 제품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하중용.
DM-1750X / DM-1750X윤활성과 소음방지를 겸비한 만능형 제품입니다. 중하중용.
DM-1770X / DM-1770X소음방지 기능이뛰어난 제품으로, 수지 기어 등에 적합합니다. 고하중용.
DM-2800XB / DM-2800XB백색의 수지의 도포 확인이 용이한 청색 착색 제품입니다. 고하중용.
스프레이 제품
품 명제품 설명
APPLUBE Ⅱ Spray고성능 합성 오일에 PTFE를 분산시킨 만능형 윤활 오일을 스프레이 화 한 제품입니다. 수지에 대한 영향도 적고, 무색, 무취. 기계 장치를 더럽 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DM-100 스프레이 / DM-100 Spray이황화 몰리브덴 배합의 건조 피막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시 운전시 붙음 방지, 먼지나 증기 등의 환경에서 오일 윤활제를 사용할 수 없을 상황에서의 윤활에 적합합니다.
DM-570 스프레이 / DM-570 Spray불소 수지를 배합한 백색 반투명의 건조 피막 윤활제 스프레이입니다. 고무 우레탄 등의 성형시의 이형과 수지 부품의 접동면의 윤활에 적합합니다.
DM-820 스프레이 / DM-820 Spray무기계 바인더에 이황화 몰리브덴을 배합한 고온 범위의 건조 피막 윤활제입니다. 내열성 (500 ℃), 대 약품성, 내유성이 우수합니다.
클리어 드라이 스프레이 NR03PTFE 배합 건조 타입의 윤활 스프레이입니다. 거의 투명의 클리어 윤활 피막을 형성합니다. 수지, 고무 부품의 접동면의 소음 방지에 최적입니다.
Y-420 에코부로 152a / Y-420 Eco-blow 152a대체 프레온 HFC-152A 사용의 에코 타입의 에어 살포기 스프레이입니다. 컴퓨터 키보드나 각종 사무 기기, 기초 청소 세척 작업에 적합하다. 클린 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 터치 스프레이 / Red Touch Spray레드 터치 페이스트의 스프레이 제품. 작업성이 우수합니다.